'윈저 21', 디자인 리뉴얼‥수퍼프리미엄 시장 공략

입력 2012-10-29 13:5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가 새로워진 디자인의 울트라수퍼프리미엄 위스키 `윈저 21`을 선보였습니다.

소비자가 `윈저 21`만의 가치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시각적인 측면을 강화하고 예술적이고, 섬세한 디자인을 통해 21년산 위스키만의 가치와 자부심을 표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윈저 특유의 부드러운 원액에서 영감을 받은 품격 있는 곡선을 완만한 에스(S)자 모양으로 표현해 병 정면에 위치 시켰으며, 곡선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양각과 음각으로 각각 교차시켜 제품의 균형감을 표현했습니다.

벤 팔로우(Ben Farlow)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21년산 수퍼프리미엄급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섬세하고 예술적인 감성을 만족시키고, 21년산 위스키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