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1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시행하는 ‘2012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2012 한국의 경영대상’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이끄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이번 평가는 리더십, 전략, 인적자원과 조직, 혁신활동과 프로그램 등 총 7개 부문에 대해 실시됐으며, 넥센타이어는 각 부문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현장실사와 담당자 면접 등 심사를 통해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마케팅대상을 수상한 넥센타이어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 중심의 경영환경으로 전환하는 마케팅 혁신 활동을 수행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최근 미국 ‘컨슈머리포트’가 실시한 타이어 성능테스트에서 글로벌 브랜드 20개 중 미쉐린, 컨티넨탈에 이어 넥센타이어의 ’CP672’가 종합 3위로 평가됐으며 영국 자동차 전문지인 ‘오토익스프레스’ 평가에서는 친환경 타이어 ‘N`blue HD’제품이 종합성능 3위를 차지했습니다.
넥센타이어 이현봉 부회장은 “이번 수상은 전 넥센 가족이 ‘고객지향’이라는 공통 목표 아래에 각자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해 글로벌시장에서 혁신을 이끄는 선도기업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2012 한국의 경영대상’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이끄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이번 평가는 리더십, 전략, 인적자원과 조직, 혁신활동과 프로그램 등 총 7개 부문에 대해 실시됐으며, 넥센타이어는 각 부문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현장실사와 담당자 면접 등 심사를 통해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마케팅대상을 수상한 넥센타이어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 중심의 경영환경으로 전환하는 마케팅 혁신 활동을 수행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최근 미국 ‘컨슈머리포트’가 실시한 타이어 성능테스트에서 글로벌 브랜드 20개 중 미쉐린, 컨티넨탈에 이어 넥센타이어의 ’CP672’가 종합 3위로 평가됐으며 영국 자동차 전문지인 ‘오토익스프레스’ 평가에서는 친환경 타이어 ‘N`blue HD’제품이 종합성능 3위를 차지했습니다.
넥센타이어 이현봉 부회장은 “이번 수상은 전 넥센 가족이 ‘고객지향’이라는 공통 목표 아래에 각자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해 글로벌시장에서 혁신을 이끄는 선도기업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