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www.stokke.com)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론칭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15일(목)부터 약 한달 동안 온 ·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토케 코리아는 오는 11월 30(금)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제품인 스토케 스쿠트의 특장점을 덧글로 소개해 참여하는 이벤트로, 최종 선정자 1인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콤팩트 형 ‘스토케 스쿠트’ 한대가 경품으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 내 이벤트 포스팅에서 확인.
아울러 11월 15일부터 약 한달동안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신제품인 콤팩트형 유모차 ‘스토케 스쿠트’, 그리고 아기띠 ‘마이캐리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고급 ‘멀티니트 블랭킷’을, 스토케 스쿠트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세련된 ‘컵홀더’를 그리고 마이캐리어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프리미엄 ‘바디수트’를 증정합니다.
스토케 코리아는 오는 11월 30(금)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제품인 스토케 스쿠트의 특장점을 덧글로 소개해 참여하는 이벤트로, 최종 선정자 1인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콤팩트 형 ‘스토케 스쿠트’ 한대가 경품으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 내 이벤트 포스팅에서 확인.
아울러 11월 15일부터 약 한달동안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신제품인 콤팩트형 유모차 ‘스토케 스쿠트’, 그리고 아기띠 ‘마이캐리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고급 ‘멀티니트 블랭킷’을, 스토케 스쿠트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세련된 ‘컵홀더’를 그리고 마이캐리어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프리미엄 ‘바디수트’를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