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연말을 맞아 글로벌 소셜 브랜드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LG전자는 글로벌 경기 침체 등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한 `Life`s Good`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이를 활용한 이색 SNS 캠페인을 개시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오늘부터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아시아와 유럽, 중남미 지역 등 30여 개국에서 순차 진행됩니다.
LG전자 김기완 글로벌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브랜드와 제품 체험을 통한 즐거움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글로벌 경기 침체 등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한 `Life`s Good`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이를 활용한 이색 SNS 캠페인을 개시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오늘부터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아시아와 유럽, 중남미 지역 등 30여 개국에서 순차 진행됩니다.
LG전자 김기완 글로벌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브랜드와 제품 체험을 통한 즐거움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