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가 고품격 플래그십 스토어인‘W-Lounge’ 1호점을 강남에 오픈하고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에 나선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W-Lounge’ 1호점에서 열린 이번 개소식에는 이유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노동조합, 협동회, 대리점협의회 등 관련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쌍용차는‘W-Lounge’의미에 대해 ‘W’는 고객들을 최상의 서비스(World Class)와 진심 어린 환영(Welcome)을 다해 모심으로써 고객 감동(Wonder)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오픈하는 ‘W-Lounge’ 1호점은 SI(대리점 이미지 통일화) 기준을 구현한 대표 표준전시장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향후 모든 국내 판매 네트워크를 ‘W-Lounge’가 정립한 기준에 맞춰 단계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W-Lounge’는 함께 위치한 서비스 프라자에서 차량 정비, 신차 점검 등 모든 고객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 스토어로서 이용 고객들에게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하게 된다고 쌍용차는 설명했습니다.
이와함께 예약을 통해 전 차종을 상시 체험 시승할 수 있는 시승센터 역할도 수행함으로써 전국적 시승센터 구축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습니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W-Lounge’ 1호점에서 열린 이번 개소식에는 이유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노동조합, 협동회, 대리점협의회 등 관련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쌍용차는‘W-Lounge’의미에 대해 ‘W’는 고객들을 최상의 서비스(World Class)와 진심 어린 환영(Welcome)을 다해 모심으로써 고객 감동(Wonder)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오픈하는 ‘W-Lounge’ 1호점은 SI(대리점 이미지 통일화) 기준을 구현한 대표 표준전시장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향후 모든 국내 판매 네트워크를 ‘W-Lounge’가 정립한 기준에 맞춰 단계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W-Lounge’는 함께 위치한 서비스 프라자에서 차량 정비, 신차 점검 등 모든 고객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 스토어로서 이용 고객들에게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하게 된다고 쌍용차는 설명했습니다.
이와함께 예약을 통해 전 차종을 상시 체험 시승할 수 있는 시승센터 역할도 수행함으로써 전국적 시승센터 구축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