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버라이즌과 제휴..스마트TV 경쟁력 강화

입력 2012-11-29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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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미국 최대 정보통신업체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Verizon Communications, 이하 버라이즌)사와 손잡과 미국 스마트TV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28일(현지시간) 시네마3D 스마트 TV(모델명: LM9600, LM8600, LM7600, LM6700, LM6200, LS5700, PM9700, PM6700, PM4700) 및 블루레이 플레이어(모델명: BP620)를 통해 버라이즌의 유료방송 서비스인 버라이즌 파이오스(Verizon FiOS, 이하 파이오스)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이로써 미국내 LG 시네마3D스마트 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 사용자는 LG전자의 앱 장터인 ‘스마트 월드’를 통해 HBO, ESPN, MSNBC 등 75개 방송 채널을 셋톱박스 없이 즐길 수 있게됐습니다.

최성호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그룹장은 “미국 최대 통신업체인 버라이즌의 풍성한 콘텐츠 제공으로 시네마3D 스마트TV의 콘텐츠 경쟁력을 더욱 더 강화했다”며 “주요 유료방송사업자와의 협력을 지속,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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