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은 올해 2주년을 맞은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가 매출 7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즌마다 새로운 뷰티 멘토를 영입해 그들의 노하우를 보다 크리에이티브적으로 표현한 ‘오리지널 로우’는 소비자가 제품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며 스킨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베스트 셀러인 수분 볼륨크림 ‘블랙잼’과 9가지의 기능을 한데 담은 안색크림 ‘데이슈 리얼 스킨픽서` 두 제품은 700억 매출에 기여한 효자 상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물벽크림’, ‘연예인 1박2일 크림’, ‘안색크림’ 등의 애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시즌마다 새로운 뷰티 멘토를 영입해 그들의 노하우를 보다 크리에이티브적으로 표현한 ‘오리지널 로우’는 소비자가 제품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며 스킨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베스트 셀러인 수분 볼륨크림 ‘블랙잼’과 9가지의 기능을 한데 담은 안색크림 ‘데이슈 리얼 스킨픽서` 두 제품은 700억 매출에 기여한 효자 상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물벽크림’, ‘연예인 1박2일 크림’, ‘안색크림’ 등의 애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