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지난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VIP 고객 및 글로벌 고객 등 3천여 명을 초청해 ‘코웨이와 2PM이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 <물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코웨이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한류그룹 2PM의 공연으로 꾸며졌으며, VIP 고객 및 스스로 살균 정수기 구매고객, 태국·일본 등의 글로벌 고객들이 참석했습니다.
홍준기 코웨이 사장은 "지난 한 해 한뼘 정수기, 스스로 살균 정수기 등 히트상품을 대거 탄생시키며 NO.1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코웨이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한류그룹 2PM의 공연으로 꾸며졌으며, VIP 고객 및 스스로 살균 정수기 구매고객, 태국·일본 등의 글로벌 고객들이 참석했습니다.
홍준기 코웨이 사장은 "지난 한 해 한뼘 정수기, 스스로 살균 정수기 등 히트상품을 대거 탄생시키며 NO.1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