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사들 대선 앞두고 고객 시선끌기 총력전
한달 앞으로 다가온 대선과 시장 침체 속에서 건설사들의 이색 분양 마케팅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모든 이슈가 대선에 쏠리는 시점에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끌기에 나선 것이다.
건설사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마케팅부터 사업설명회 개최,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과 부딪히는 길거리 홍보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힘쓰고 있다. 신규 분양 사업장에서는 대선에 묻히지 않기 위해서 각종 프로모션 홍보를 하고, 미분양 업체들도 견본주택의 재오픈을 준비를 하거나 금융조건 등을 변경해 분양에 나서고 있다.
건설사 분양 관계자는 “연내 대선이라는 초대형 이슈에서 고객들의 관심을 끌려면 고객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참신한 마케팅이 필요하다”며 “각종 매체를 통한 광고나 고객들에게 직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이 등장하고 있는 이유”라고 말했다.
최근에 가장 눈길을 끄는 이색 마케팅은 한 오피스텔이 기획하고 있는 홈쇼핑 방송이다. 오피스텔로는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판촉을 나서 업계와 수요자 모두의 귀추가 주목된 상태다. 그 주인공은 바로 두산건설이 세종시의 관문이자 배후단지인 충북 오송에서 분양 중인 ‘오송 두산위브센티움’이다.
이 오피스텔은 오는 12월 5일 황금시간대인 저녁 9시35분 CJ오쇼핑을 통해 고객들의 안방에 찾아간다. 최근 꾸준히 인기를 높이고 있는 수익형부동산 투자를 자기 집 안방에서 편하게 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두산건설 측은 이번 홈쇼핑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이나 기타 지역 등 모델하우스를 찾지 못하는 수요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20초 내외의 TV광고나 신문지면 상으로는 다할 수 없는 내용을 홈쇼핑에선 1시간동안 자세한 설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오송 두산위브센티움 분양관계자는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지만 시간적 여유나 거리상의 이유로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없었던 수요자분들을 위해 홈쇼핑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저희 오피스텔의 현장과 입지, 상품들을 수요자분들이 가장 편하게 생각하는 집에서 TV로 설명을 들으실 수 있고, 저희도 일반적인 광고보다 긴 시간, 보다 많은 분들께 저희 오피스텔이 갖고 있는 장점들을 설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송 두산위브센티움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탁월한 입지여건으로 투자자와 수요자 모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오피스텔이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오송생명과학단지는 소형 평형에 대한 수요층이 풍부해 투자가치가 높다. 이미 59개의 기업 분양이 완료된 상태로 국책기관 6곳 및 21개 기업체의 입주가 완료돼 현재 4,000여명의 근로자가 일하고 있다. 입주가 완료되는 시점에는 3만여명의 인구가 단지 내에서 상주할 예정이다.
지하2층~지상25층, 총 3개동, 전용면적 22~60㎡로 이뤄진 총 1,515실의 대규모 오피스텔로 청주국제공항과 경부 및 중부고속도로 KTX 경부선 및 호남선(2014년 개통예정), 국도와 지방도 등이 거미줄처럼 얽혀 광역교통망의 중심이다. 2010년 개통한 오송역의 역세권이며 경부고속도로 청주IC(경부고속도로)와 가깝다.
향후 거래가 많아 안정적인 시세를 유지할 수 있는 1,515실의 대단지면서 두산건설의 브랜드 파워까지 더해져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세대를 소형으로만 구성해 수요층을 공략한 것도 오송 두산위브센티움의 장점이다. 초기 투자비용도 부담되지 않는 수준에 배후입지가 좋아 안정적인 수익률이 기대된다.
두산건설은 영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송 두산위브센티움의 방송은 12월 5일 수요일 저녁 9시35분 CJ오쇼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달 앞으로 다가온 대선과 시장 침체 속에서 건설사들의 이색 분양 마케팅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모든 이슈가 대선에 쏠리는 시점에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끌기에 나선 것이다.
건설사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마케팅부터 사업설명회 개최,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과 부딪히는 길거리 홍보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힘쓰고 있다. 신규 분양 사업장에서는 대선에 묻히지 않기 위해서 각종 프로모션 홍보를 하고, 미분양 업체들도 견본주택의 재오픈을 준비를 하거나 금융조건 등을 변경해 분양에 나서고 있다.
건설사 분양 관계자는 “연내 대선이라는 초대형 이슈에서 고객들의 관심을 끌려면 고객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참신한 마케팅이 필요하다”며 “각종 매체를 통한 광고나 고객들에게 직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이 등장하고 있는 이유”라고 말했다.
최근에 가장 눈길을 끄는 이색 마케팅은 한 오피스텔이 기획하고 있는 홈쇼핑 방송이다. 오피스텔로는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판촉을 나서 업계와 수요자 모두의 귀추가 주목된 상태다. 그 주인공은 바로 두산건설이 세종시의 관문이자 배후단지인 충북 오송에서 분양 중인 ‘오송 두산위브센티움’이다.
이 오피스텔은 오는 12월 5일 황금시간대인 저녁 9시35분 CJ오쇼핑을 통해 고객들의 안방에 찾아간다. 최근 꾸준히 인기를 높이고 있는 수익형부동산 투자를 자기 집 안방에서 편하게 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두산건설 측은 이번 홈쇼핑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이나 기타 지역 등 모델하우스를 찾지 못하는 수요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20초 내외의 TV광고나 신문지면 상으로는 다할 수 없는 내용을 홈쇼핑에선 1시간동안 자세한 설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오송 두산위브센티움 분양관계자는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지만 시간적 여유나 거리상의 이유로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없었던 수요자분들을 위해 홈쇼핑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저희 오피스텔의 현장과 입지, 상품들을 수요자분들이 가장 편하게 생각하는 집에서 TV로 설명을 들으실 수 있고, 저희도 일반적인 광고보다 긴 시간, 보다 많은 분들께 저희 오피스텔이 갖고 있는 장점들을 설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송 두산위브센티움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탁월한 입지여건으로 투자자와 수요자 모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오피스텔이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오송생명과학단지는 소형 평형에 대한 수요층이 풍부해 투자가치가 높다. 이미 59개의 기업 분양이 완료된 상태로 국책기관 6곳 및 21개 기업체의 입주가 완료돼 현재 4,000여명의 근로자가 일하고 있다. 입주가 완료되는 시점에는 3만여명의 인구가 단지 내에서 상주할 예정이다.
지하2층~지상25층, 총 3개동, 전용면적 22~60㎡로 이뤄진 총 1,515실의 대규모 오피스텔로 청주국제공항과 경부 및 중부고속도로 KTX 경부선 및 호남선(2014년 개통예정), 국도와 지방도 등이 거미줄처럼 얽혀 광역교통망의 중심이다. 2010년 개통한 오송역의 역세권이며 경부고속도로 청주IC(경부고속도로)와 가깝다.
향후 거래가 많아 안정적인 시세를 유지할 수 있는 1,515실의 대단지면서 두산건설의 브랜드 파워까지 더해져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세대를 소형으로만 구성해 수요층을 공략한 것도 오송 두산위브센티움의 장점이다. 초기 투자비용도 부담되지 않는 수준에 배후입지가 좋아 안정적인 수익률이 기대된다.
두산건설은 영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송 두산위브센티움의 방송은 12월 5일 수요일 저녁 9시35분 CJ오쇼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