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고객 피해 없도록 하겠다"

입력 2012-12-04 12:01  

KB국민카드가 게임사이트에서 발생한 인터넷 안전결제(ISP) 부정 매출과 관련해 고객 피해가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카드는 지난 달 4일과 5일 게임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안전결제(ISP)의 부정 매출 발생 사실을 알고 경찰에 수사 의뢰를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측은 "ISP 시스템은 중계시스템으로 국민카드 시스템과 별도로 운영중"이며, "이번 사건은 악성코드 감염에 의한 ISP 인증서 유출로 추정된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부정매출 발생 발생과 관련해 고객이 사용하지 않은 부정 매출에 대해서는 고객 피해가 없도록 조치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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