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BI 교체

입력 2012-12-10 09: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소망화장품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의 BI를 변경하고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꽃을든남자’는 1997년 스킨샤워 출시와 함께 착한 가격과 착한 품질을 표방,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는 합리적인 브랜드로 올해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소망화장품은 "기존의 친근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모던하고 젊어진 ‘꽃을든남자’를 표현하기 위해 BI를 교체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BI는 ‘꽃을든남자’의 약자인 ‘꽃남’에서 자음 ‘ㄲ’과 ‘ㄴ’을 모티브로 하여 세 개의 삼각형으로 단순화시킨 ‘꽃을든남자’의 심볼을 만들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