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숨37' 일본 진출‥다이마루 백화점 입점

입력 2012-12-11 09: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이 일본의 대표적인 대형 백화점 다이마루 교토점에 입점했다고 밝혔습니다.

2007년 출시된 ‘숨37’은 자연발효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지난해 약 48% 성장, 현재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지난 2009년 면세점 입점 후 매년 두 배가 넘는 매출 성장세를 보이는 등 일본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게 되면서 일본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LG생건은 "신규 브랜드 론칭을 계획하던 일본 다이마루 백화점은 지난 5월 ‘숨37’의 일주일 테스트 판매 기간을 제안했고, 다이마루 백화점 총 5개 지점(신사이바시,도쿄,나고야,고베,교토)에서 각각 일주일씩 테스트 판매를 진행해 일본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내년 상반기에는 오사카 지역에 추가로 입점하고, 지난 1월 인수한 일본 화장품업체 ‘긴자 스테파니’ 빌딩에 숨, 빌리프, 더페이스샵의 쇼룸을 오픈, 일본 내 홍보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