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첫 자체브랜드 완구 '보로미' 론칭

입력 2012-12-13 09: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홈플러스가 첫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완구 `보로미`를 론칭했습니다.

`보로미`는 `보송보송 로맨틱하고 아름다운(美) 아이`라는 뜻으로 3~4세 여아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옷장놀이, 미용놀이, 목욕놀이, 병원놀이 등 7종으로구성돼 있고 가격은 9천900원에서 3만9천원으로 시중보다 20~30% 저렴합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보로미는 3~4세 여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기 얼굴을 조사해 디자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