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24시간 상담센터 운영

입력 2012-12-14 10: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넥슨(대표 서민)은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24시간 전용 고객센터를 설치하는 등 최상의 운영 공약을 공개했습니다.

넥슨은 상담원과의 통화 대기 시간이 길어질 경우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전화를 해주는 ARS 콜백 시스템을 도입해 대기시간으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또 1:1 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원격지원 및 출장서비스를 도입해 게임 설치 및 실행과 관련한 오류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