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2012년 CRM 마케팅 대상 수상

입력 2012-12-14 14: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매일유업이 `2012년 CRM 마케팅 대상`에서 `멤버십 운영 전략`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 CRM협회와 한국 CRM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 상은 멤버십 운영 전략, 우수고객 관리 전략, CRM 영업 전략의 3개 부문에 걸쳐 시상됩니다.

매일유업은 개별 브랜드 중심으로 특화된 고객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의 평생 관리 관점에서 접근해 분유사업을 기초로 쇼핑, 유아동의류, 유음료, 가정배달, 외식으로 연결되는 통합 멤버십과 가입비 기반의 프리미엄 멤버십을 구성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