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2012년 CRM 마케팅 대상`에서 `멤버십 운영 전략`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사단법인 한국 CRM협회와 한국 CRM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 상은 멤버십 운영 전략, 우수고객 관리 전략, CRM 영업 전략의 3개 부문에 걸쳐 시상됩니다.
매일유업은 개별 브랜드 중심으로 특화된 고객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의 평생 관리 관점에서 접근해 분유사업을 기초로 쇼핑, 유아동의류, 유음료, 가정배달, 외식으로 연결되는 통합 멤버십과 가입비 기반의 프리미엄 멤버십을 구성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사단법인 한국 CRM협회와 한국 CRM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 상은 멤버십 운영 전략, 우수고객 관리 전략, CRM 영업 전략의 3개 부문에 걸쳐 시상됩니다.
매일유업은 개별 브랜드 중심으로 특화된 고객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의 평생 관리 관점에서 접근해 분유사업을 기초로 쇼핑, 유아동의류, 유음료, 가정배달, 외식으로 연결되는 통합 멤버십과 가입비 기반의 프리미엄 멤버십을 구성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