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5년 벨기에 디자이너 앙리 용크리(Henry Jonckheere)가 디자인 했던 `롤스로이스 팬텀 I 에어로다이나믹 쿠페(Rolls-Royce Phantom I Aerodynamic Coupe)`가 77년 만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당시 디자인 설계도는 제2차 세계대전의 참화에 유실되면서 현재는 몸체를 구성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기록만 남아있다. 당시 `둥근 문(Round Door)`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혁명적인 디자인으로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우거 사힌 디자인(Ugur Sahin Design)`은 이 전설적인 쿠페를 다시 디자인해 `롤스로이스 팬텀 II 에어로다이나믹 쿠페(Rolls-Royce Phantom II Aerodynamic Coupe)`라고 명명했다. 회사측은 "오리지널 차량의 디자인을 계승하고 재해석하기 위해 디자인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디자인을 공개한 우거 사힌 측은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 구입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차량을 생산할 수 있도록 투자자를 유치하고 있다면서 차량이 실제로 생산될 경우 독보적인 럭셔리 차량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사진 = 우거 사힌 디자인)
당시 디자인 설계도는 제2차 세계대전의 참화에 유실되면서 현재는 몸체를 구성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기록만 남아있다. 당시 `둥근 문(Round Door)`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혁명적인 디자인으로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우거 사힌 디자인(Ugur Sahin Design)`은 이 전설적인 쿠페를 다시 디자인해 `롤스로이스 팬텀 II 에어로다이나믹 쿠페(Rolls-Royce Phantom II Aerodynamic Coupe)`라고 명명했다. 회사측은 "오리지널 차량의 디자인을 계승하고 재해석하기 위해 디자인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디자인을 공개한 우거 사힌 측은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 구입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차량을 생산할 수 있도록 투자자를 유치하고 있다면서 차량이 실제로 생산될 경우 독보적인 럭셔리 차량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사진 = 우거 사힌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