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부문 공동 1위로 선정됐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지수로, 국내외에서 생산돼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계량화한 지수입니다.
회사측은 전사적인 고객서비스(CS)추진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관점에서의 업무개선이 고객의 사랑을 얻기 위한 중요한 요소인 만큼, 고객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지수로, 국내외에서 생산돼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계량화한 지수입니다.
회사측은 전사적인 고객서비스(CS)추진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관점에서의 업무개선이 고객의 사랑을 얻기 위한 중요한 요소인 만큼, 고객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