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지난 18일 인천공항서비스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와 함께 서비스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눈에 보이는 외적 서비스뿐만 아니라 내면의 감성서비스까지 전달하는 것이 고객 서비스의 완성임을 강조했으며 감성서비스를 이해하고 고객 심리를 연구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고객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항지원팀 이홍윤 부장은 “우리사회가 발전할수록 스마트해지는 고객은 과거보다 고차원적인 서비스를 요구한다”며 “다양한 성향을 가진 고객을 고객의 관점에서 이해하고 보다 구체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고객 만족 서비스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눈에 보이는 외적 서비스뿐만 아니라 내면의 감성서비스까지 전달하는 것이 고객 서비스의 완성임을 강조했으며 감성서비스를 이해하고 고객 심리를 연구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고객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항지원팀 이홍윤 부장은 “우리사회가 발전할수록 스마트해지는 고객은 과거보다 고차원적인 서비스를 요구한다”며 “다양한 성향을 가진 고객을 고객의 관점에서 이해하고 보다 구체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고객 만족 서비스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