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프로그램 잉글리시 에그(대표 송민우, www.englishegg.co.kr)가 디지털조선일보와 국가브랜드위원회, 지식경제부가 함께 선정해 발표하는 ‘2012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영유아영어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2012년 한해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관련분야를 선도한 히트상품과 브랜드 55개를 선정하는 이번 시상에서 잉글리시 에그는 TV부문 LG전자, 자동차부문 현대자동차, 항공서비스부문 대한항공 등 국내 최고의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영유아영어교육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잉글리시 에그는 길지 않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영유아영어교육 부문의 쟁쟁한 경쟁사들을 물리치고 1위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로 이루어진 이번 히트상품 선정은 단순히 브랜드 인지도가 아닌 소비자들의 경험이 반영되었다는 점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잉글리시 에그는 2010년 기존 영유아 영어프로그램의 틀을 깨고 영유아들의 생활을 담은 친근한 스토리와 수준 높은 뮤지컬 송을 선보이며 ‘즐기는 영어학습’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탁월한 영어발화의 효과를 직접 경험한 부모들로부터 입소문이 퍼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잉글리쉬 에그는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잉글리쉬 에그를 구매한 정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선물로 판다북, 비버북, 원목 장난감 등 회원들이 좋아하는 잉글리시 에그의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12월 25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잉글리시 에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