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 11월 북미 TV시장 최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7년 연속 북미 TV시장 1위 달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NPD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11월 북미 TV시장에서 평판 TV 점유율 33.6%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달에 비해 점유율이 4.5%포인트 높아진 것이며 올 들어 최고치입니다.
11월까지 누적 점유율 역시 29.8%를 기록해 연간 30% 시장점유율 돌파를 눈앞에 뒀습니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는 11월 LCD TV 시장에서 30.6%의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LED TV 43.7%, 스마트TV 37.5%, 3D TV 44.5%를 차지했습니다.
PDP TV 시장에서는 무려 61.9%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TV 전 부문에서 1위를 이어 갔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그 동안 LED, 3D, 스마트TV 등을 먼저 출시하며 TV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며, "삼성 TV의 뛰어난 디자인과 확실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NPD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11월 북미 TV시장에서 평판 TV 점유율 33.6%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달에 비해 점유율이 4.5%포인트 높아진 것이며 올 들어 최고치입니다.
11월까지 누적 점유율 역시 29.8%를 기록해 연간 30% 시장점유율 돌파를 눈앞에 뒀습니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는 11월 LCD TV 시장에서 30.6%의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LED TV 43.7%, 스마트TV 37.5%, 3D TV 44.5%를 차지했습니다.
PDP TV 시장에서는 무려 61.9%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TV 전 부문에서 1위를 이어 갔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그 동안 LED, 3D, 스마트TV 등을 먼저 출시하며 TV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며, "삼성 TV의 뛰어난 디자인과 확실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