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가 성탄절과 연말을 맞이해 연인들을 대상으로 멀티플렉스 극장 CGV와 함께 입술보호제 `오미멘텀` 공동 마케팅을 펼칩니다.
이번 이벤트는 `내 애인 입술보호제 프로젝트 입술을 지켜라`란 주제로 24일부터 대전과 대구 지역의 CGV극장 7곳에서 진행됩니다.
CGV극장의 연인전용좌석 스윗박스 관람객들에게 오미멘텀 피치, 스트로베리, 엑스트라, 내추럴, 컬러링핑크, 모이스큐브핑크 중 1개를 제품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나눠줍니다.
오미멘텀은 기능성 입술보호제로 녹십자는 2007년 7월 일본 오미교다이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내 애인 입술보호제 프로젝트 입술을 지켜라`란 주제로 24일부터 대전과 대구 지역의 CGV극장 7곳에서 진행됩니다.
CGV극장의 연인전용좌석 스윗박스 관람객들에게 오미멘텀 피치, 스트로베리, 엑스트라, 내추럴, 컬러링핑크, 모이스큐브핑크 중 1개를 제품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나눠줍니다.
오미멘텀은 기능성 입술보호제로 녹십자는 2007년 7월 일본 오미교다이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