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일본 큐슈에서 친환경 마케팅 인재양성 프로그램 ‘그린메이커’ 5기 전원을 대상으로 글로벌 환경 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린메이커는 다양한 실전 마케팅 및 친환경 활동을 통해 예비 마케팅 전문가로서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코웨이의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년 글로벌 리더십 향상을 위해 해외 환경 캠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로벌 환경 캠프에는 그린메이커 5기 대학생 40여 명이 일본 기타큐슈 에코타운을 방문해 심각한 공해지역에서 세계적인 환경산업단지로 거듭날 수 있었던 성공사례를 확인했습니다.
강성호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그린메이커를 통해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와 열정을 지닌 대학생들을 많이 만난다"며 "친환경에 관심이 많고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대학생 프로그램으로 그린메이커를 더 발전시키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린메이커는 다양한 실전 마케팅 및 친환경 활동을 통해 예비 마케팅 전문가로서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코웨이의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년 글로벌 리더십 향상을 위해 해외 환경 캠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로벌 환경 캠프에는 그린메이커 5기 대학생 40여 명이 일본 기타큐슈 에코타운을 방문해 심각한 공해지역에서 세계적인 환경산업단지로 거듭날 수 있었던 성공사례를 확인했습니다.
강성호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그린메이커를 통해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와 열정을 지닌 대학생들을 많이 만난다"며 "친환경에 관심이 많고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대학생 프로그램으로 그린메이커를 더 발전시키겠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