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이 오는 18일 대전 노은3지구 C1블록에 ‘노은 계룡리슈빌Ⅲ’ 견본주택(탄방동 주택전시관)을 열고 일부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한다.
‘노은 계룡리슈빌Ⅲ’ 은 지하 2층, 지상 31층 아파트 7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A형 133가구 ▲84㎡ B형 133가구 ▲102㎡ 236가구 등 502가구로 이뤄졌다.
노은지구는 올해 대전 분양시장에서 가장 관심도가 높은 지역이다. 이미 지난달 첫 선을 보인 노은3지구 보금자리주택 B1, B2블록이 지역 부동산경기 침체를 뚫고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쳐 노은 계룡리슈빌Ⅲ 분양 성적에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노은 계롱리슈빌Ⅲ는 노은3지구 내 개교예정인 초·중·고 등의 교육시설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기존의 노은 1,2지구 내에 있는 지족초·중·고, 반석초·고, 외삼초·중학교 등을 비롯한 학원가도 오랜기간 형성돼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롯데마트와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유성선병원, 대전월드컵경기장 등 대형할인매장과 대형병원 등 쇼핑, 레저, 의료 및 문화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게다가 노은 계룡리슈빌Ⅲ는 대전 둔산 도심과 세종시의 중간에 위치해 있다. 대전지하철 1호선 반석역을 이용할 수 있어 둔산 접근성이 뛰어나고 BRT노선을 연계하면 세종시로의 대중교통 접근이 쉽다.
호남고속도로 유성IC, 대전~당진 간 고속도로 남세종IC 등의 광역도로망과 대전 도심으로 연결되는 지족로와 한밭대로가 가까이에 있어 간선도로를 이용한 접근성이 우수하다.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거점지구인 대덕밸리가 가까이 있어 이에 따른 후광효과를 누릴 수 있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노은3지구는 쾌적성과 교통,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주변에 대덕밸리, 대학교 등이 있어 대전에서도 주거수준이 높은 지역”이라고 설명했다.
계룡리슈빌Ⅲ의 입주는 2015년 5월이다. (분양문의 1566-7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