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의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이 오는 18일 롯데 서울역사점에 입점했다.
팬콧은 이번 입점에 따라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에서 친근한 캐릭터 라인과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예정.
18일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팬콧이 입점한 롯데아울렛 서울역사점은 총 면적 약 3만7천㎡ 규모로 현재 120여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하루 유동 인구만 약 40만 명이 이용하는 서울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또한 KTX, 경의선, 경부선을 이용하는 지방고객과 도심 철도를 통해 외국쇼핑객들을 유입 할 수 있는 최적의 상권을 자랑한다.
팬콧 관계자는 “서울 역사점은 국내 첫 도심형 아울렛으로 관광객이 집중되는 서울, 명동, 남대문, 상권과 인접한 최적의 요지”라면서 “더 많은 고객에게 팬콧의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콧은 롯데 서울역사점 오픈을 기념해 제품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거울과 여권케이스를 증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팬콧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