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패션, 뷰티, 요리, 건강, 리빙 등 콘텐츠를 모바일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라이프’ 모바일웹을 오픈했습니다.
다음 ‘라이프’ 서비스는 30여개 온오프라인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패션뷰티, 요리맛집, 건강웰빙, 아웃도어에 대한 전문정보를 제공합니다.
임광욱 다음 뉴스팀장은 “최근 다음의 모바일 페이지뷰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을 정도로 모바일을 통한 생활형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이용자들의 콘텐츠 소비 패턴을 반영해 패션, 뷰티, 건강, 리빙 등 생활 밀착형 매거진 뉴스를 바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 ‘라이프’ 서비스는 30여개 온오프라인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패션뷰티, 요리맛집, 건강웰빙, 아웃도어에 대한 전문정보를 제공합니다.
임광욱 다음 뉴스팀장은 “최근 다음의 모바일 페이지뷰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을 정도로 모바일을 통한 생활형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이용자들의 콘텐츠 소비 패턴을 반영해 패션, 뷰티, 건강, 리빙 등 생활 밀착형 매거진 뉴스를 바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