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올해 분양키워드 ‘주방특화평면’

입력 2013-01-22 14: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반도건설이 올 한해 1조 1백억원의 수주와 2,800여 세대 분양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반도건설의 올해 분양 키워드는 ‘주방공간특화와 펜트리공간 차별화’로 올해 3월 말 분양 단지인 동탄2시범단지 반도유보라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동탄2시범단지 반도유보라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방 또는 다양한 펜트리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단지는 지하1층, 지상13~27층 12개동 전용면적 84~97㎡ 904세대로 구성됩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공공택지 중심의 사업기회를 선별적으로 검토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3년 내 30대 건설사에 진입하기 위해 전임직원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