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삼성전자 한국총괄 에어컨과 ‘홈케어서비스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삼성 스마트 에어컨 Q9000 회오리바람 대축제’ 기간 중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코웨이의 프리미엄 ‘홈케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위생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최첨단 장비를 활용해 가정 내 매트리스, 카펫, 에어컨 등의 위생을 깐깐하게 관리해 주는 서비스 전용상품입니다.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되는 홈케어서비스는 ‘에어컨 필터 청소서비스’ 1회를 기본으로 ‘매트리스 케어’ 1회와 ‘소파 또는 카펫’ 중 원하는 상품군에 대한 케어서비스 1회이며, 에어컨 필터 청소서비스의 경우 2014년 3~5월 사이에 받아 볼 수 있고, 나머지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올해 6월까지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삼성 스마트 에어컨 Q9000 회오리바람 대축제’ 기간 중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코웨이의 프리미엄 ‘홈케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위생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최첨단 장비를 활용해 가정 내 매트리스, 카펫, 에어컨 등의 위생을 깐깐하게 관리해 주는 서비스 전용상품입니다.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되는 홈케어서비스는 ‘에어컨 필터 청소서비스’ 1회를 기본으로 ‘매트리스 케어’ 1회와 ‘소파 또는 카펫’ 중 원하는 상품군에 대한 케어서비스 1회이며, 에어컨 필터 청소서비스의 경우 2014년 3~5월 사이에 받아 볼 수 있고, 나머지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올해 6월까지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