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인 꿈꾼다면? 콜라겐 듬뿍 '탱탱푸드'로

입력 2013-01-29 09:44  

건조한 겨울에도 탄력 있는 피부미인을 꿈꾼다면 ‘콜라겐’에 주목하자. 피부의 7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를 탄력적으로 지탱해주고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이다.

외식업계에서는 피부미인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콜라겐이 풍부한 ‘탱탱푸드’를 제안한다. 음식을 통해 섭취하는 콜라겐은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세포의 움직임을 활발하게 도와 피부를 한층 탄력 있게 만들기 때문이다. 섭취만으로도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탱탱푸드로 올 겨울 ‘피부미인’으로 거듭나보자.



피부는 탱탱하게 영양은 듬뿍~ 굽네치킨 통날개

국민간식 치킨도 부위를 잘 따져가며 즐기면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 매니아층이 많은 닭날개 부위는 단백질은 물론 콜라겐이 풍부해 탱탱푸드로 손색이 없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 ‘통날개’는 콜라겐이 듬뿍 함유된 날개 부위만을 모아 오븐에 구워낸 메뉴로 닭날개 특유의 쫄깃한 식감은 살리면서 콜라겐 영양은 그대로 담아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다. 특히 조리과정에서 기름을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아 기존 튀긴 치킨에 비해 약 1/2수준으로 칼로리를 대폭 낮췄기 때문에 칼로리 걱정도 없다.



쫄깃한 식감에 꿀피부는 덤! 인생막창 무뼈닭발

쫄깃한 식감으로 미식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닭발에도 콜라겐이 풍부하다는 사실. 특히 요즘 출시되는 닭발 메뉴는 먹기 귀찮다는 편견을 빼고 뼈를 제거해 더욱 인기다.

오븐구이 막창 전문점 `인생막창`의 ‘매운 무뼈 닭발’은 닭발에 다량 함유된 콜라겐 성분이 체내수분을 유지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특히 먹기 좋게 뼈를 발라 오븐에 초벌구이 하기 때문에 닭발 특유의 잡냄새를 없애고 쫄깃한 식감을 더욱 살렸으며 매콤한 양념을 더해 여성들의 입맛을 겨냥했다.

뿐만 아니라 초벌구이 된 닭발을 마그네슘 불판에 구워 불맛을 더해주어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탱탱푸드 닭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따끈~한 사골곰탕에도 콜라겐 듬뿍! 강강술래 한우사골곰탕

뽀얗고 따끈한 국물 맛이 일품인 사골곰탕도 콜라겐이 풍부하다.

외식업체 강강술래가 최근 선보인 한우사골곰탕은 콜라겐 단백질, 칼슘 등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은 물론 고영양식품으로 원기 회복에도 좋다. 특히 100% 한우로만 우려내 맛이 진하고 구수하며 방부제와 색소, 조미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강강술래는 이 제품에 레토르트 포장방식을 사용해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 가능하게 했으며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직접 냄비에 붓고 끓이거나 봉지 째 데워 바로 먹을 수 있어 가정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꼬들꼬들 족발도 나섰다, 놀부보쌈 참맛족발

꼬들한 식감의 대명사인 족발 역시 대표적인 탱탱푸드다.

놀부보쌈의 ‘참맛족발’은 족발에 풍부하게 함유된 콜라겐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꼬들꼬들한 식감을 더해 미인들의 미각을 자극한다. 특히 신선한 쌈 야채와 김치, 부추 겉절이 등을 함께 구성해 평소 족발을 꺼리던 여성들에게도 어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쌈과 족발을 함께 구성한 ‘보족세트’도 있어 온가족이 즐기기에도 좋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