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타일'과 더불어 '코리아 성형 한류', 외국서 난리

입력 2013-02-01 15:33  

최근 유튜브에서 누적 재생수 12억을 돌파한 싸이의 "강남스타일"과 더불어 해외에서 K팝, K뷰티, K패션 등 한류의 바람이 거세다. 세계 여러 나라의 사람들은 한국 노래를 듣고, 한국 화장품을 바르며, 한국에서 만든 옷을 입고 거리를 활보 하고 있다.

주중한국대사관 영사부에 따르면 지난 해 발급된 비자는 158만 건으로 전세계 재외공관에서 발급된 사증(비자)의 79.04%를 차지했다. 한국을 방문하기 위해 비자를 받는 외국인 100명 중 80명은 중국인이다.

이렇게 한국 스타일이 세계를 점령하는 지금, 강남스타일과 더불어 또 다른 한류가 불어오고 있다. 바로 코리아성형외과의 K-FACE를 위시한 한국 성형의 바람이 바로 그것.



그 중 의료관광용 비자는 2011년에 처음 도입돼 1700건이 발급됐는데 지난해에는 70%가 증가한 3000건으로 급증했다. 주로 북경이나 상해 등 중국 내에서도 부유한 지역의 중국인들이 신청한 의료관광비자는 현재 K-FACE의 위상을 잘 말해주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를 방문한 중국인 여성 OO씨(38세)는 "중국에서 한국인처럼 생기고 싶어한다. K페이스는 한국 성형의 대명사"라고 전했다.

그렇다면 중국인 의료관광객들을 이토록 열광하게 한 K-FACE는 어떤 수술일까?



K-FACE는 기존의 1:1로 이루어지던 성형이 아닌 각 분야별 전문의들이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을 통해 진행하는 개인별 맞춤 얼굴전체 성형이다. 안면윤곽(사각턱수술, 광대축소술)과 3MAX 눈성형(쌍꺼풀, 앞트임, 외안각성형술), 3LINE(이마성형, 코성형, 무턱성형), 귀족성형, 풀 페이스 지방이식, 피부레이저를 동시에 진행이 가능하다. 전문의와 환자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이 되어 만족도가 높고 자연스러우며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

또한 전체적인 수술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원하는 수술 부위 중 3가지를 선택해 수술받는 `mini K-FACE`도 인기다. `mini K-FACE`는 눈 성형, 눈 밑 주름 제거술, 귀족성형, 코 성형, 무턱 성형, Slim 광대축소수술, V라인 사각턱수술, 얼굴 전체 지방이식, 이마 성형, 페이스 리프팅 중 3가지를 선택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수술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