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조직개편 단행..‘고객중심경영’

입력 2013-02-03 15:08   수정 2013-02-04 08: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화생명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보험사`의 비전 달성을 위한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주요 개편 내용으로는 마케팅실, 리스크관리실 등 2개의 조직을 개설하고, 마케팅실 내에 고객전략팀과 브랜드전략팀 등 고객중심경영을 시행할 수 있는 2개 팀을 신설했습니다.

또 고객 자산 안전성 강화를 높이기 위해 리스크관리팀을 리스크관리실로 격상시켜 상품, 자산운용 등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리스크 요인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