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엠디, 2014 PEET·MEET·DEET 대비 D-180 고득점 학습법 공개

입력 2013-02-06 16:31   수정 2013-02-06 18:54



의·치·약학 입시전문교육기관 프라임MD는 2014학년도 PEET·MEET·DEET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서울 약대 2월 14일(목) 오후 6시, 의·치전원 2월 21일(목) 오후 6시에 2014학년도 대비 D-180 고득점 학습법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3학년도 합격생 분석 내용을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PEET·MEET·DEET를 준비하고 있는 많은 수험생들의 참석이 예상된다. 설명회는 아래와 같이 진행된다.

1부 합격생 분석을 통한 2014 합격전략 Plan

1부에서는 2013 약대/의·치전원 합격생 분석 데이터를 업계 최초로 공개, 합격생의 학습패턴을 분석하여 그에 따른 PEET·MEET·DEET 점수, 그 영향력과 합격 가능대학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각 대학별 입시특징에 맞춰 PEET·MEET·DEET, 공인영어, 학점 등을 집중 분석하여 어떤 요소에 합격 승부수를 띄울 것인지 효과적인 전략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2부 D-180, PEET·MEET·DEET 영역별 고득점 학습법

2부에서는 올해 8월말 PEET·MEET·DEET까지 남은 시간 동안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과목별 학습법을 제시한다. 특히 2013 수석, 차석 및 영역별 고득점자들의 학습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여기에 효과적인 스터디 활용방안과 프라임MD의 학습 지원 시스템 활용법도 함께 안내한다.

더불어 의·치전원 설명회에서는 다가오는 수시모집에 대비하여 그 동안의 입시변화를 통해 2014 수시패턴을 예측하고 수시로 합격한 학생들만을 별도 분석하여 대학별, 상황별 지원 전략을 공개한다.

3부 2013 고득점 합격자들에게 직접 듣는 합격 스토리

3부는 PEET·MEET·DEET 상위 1%, 우선선발 합격자, 영역별 만점자 및 고득점자 등 다양한 합격생들의 입시 준비방법과 학습법을 직접 들어보는 시간이다. 이 순서는 많은 PEET·MEET·DEET 수험생들이 가장 관심을 가질만한 순서로, 설명회 이후에는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프라임MD는 전했다.

설명회 참석 예약은 프라임MD 홈페이지(www.pmd.co.kr)에서 가능하며, 참석자들에게는 약대 의치전원 공통으로 2014 입시 가이드북을 전원 증정한다. 기출문제 해설서의 경우 추첨 10명에게 무료 증정하며 현장에서 구매할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의·치전원 설명회 참석자들은 자기소개서 및 면접대비 핵심전략 교재 50% 할인, 수시 면접강좌 5만원 할인권을 추첨 10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 강남1캠퍼스 약대 2월14일(목) 오후 6시, 의·치전원 - 2월21일(목) 오후 6시에 진행하며, 신촌캠퍼스는 약대, 의·치전원 공통으로 2월23일(토) 오후 6시에 진행한다.

부산서면캠퍼스는 약대 2월19일(화) 오후 6시 30분, 의·치전원 - 2월22일(금) 오후 3시에 각각 진행하며 이 외에도 서울 강북, 대전, 광주, 전주, 대구캠퍼스 일정은 프라임엠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프라임STEM 아카데미에서는 2월 동안 의대, 치대 진학을 희망하는 중·고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의·치대 전국투어 진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서울을 비롯하여, 부산, 대구, 광주, 전주, 대전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며 설명회 사전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