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봇물'

입력 2013-02-12 09:00  

해마다 돌아오는 발렌타인데이, 외식업계에선 맛있는 음식도 먹고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는 등 일석이조의 이벤트들이 한창이다.

장기불황 여파로 젊은 세대들까지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만큼 실속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벤트로 웅크린 소비자들의 마음을 달래고 뮤지컬, 영화 등 공연 티켓을 증정하거나 화장품 등 실용적인 경품을 증정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로 유명한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맛있는 음식을 먹고 인증샷을 찍어 공연티켓도 받을 수 있는 `마이리틀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SF이노베이션의 스쿨푸드, 에이프릴마켓,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 3개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브랜드에서 추천한 메뉴와 함께하는 인증샷을 스쿨푸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choolfoodstory)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티켓 50명(1인 2매), 여행용 화장품 키트 세트(5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제시된 메뉴는 스쿨푸드의 쏘이까르보나라와 매운까르보나라, 리맨즈의 재패니즈 팬케이크, 에이프릴마켓의 전복파스타 등 브랜드 별로 인기 메뉴들을 선정했다.



마켓오 레스토랑은 와인이 포함된 커플메뉴 2종을 선보이며 이를 기념한 식사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커플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1등 10팀에게는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식사 이벤트를 2등 10명에게는 마켓오 과자 선물세트, 3등 20명에게는 영화 예매표를 증정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마켓오 샐러드, 멕시코 인기요리인 퀘사디아, 와인 2잔으로 구성된 2인 세트와 고르곤졸라 피자 브레드, 마켓오 샐러드, 마켓오 스테이크 콤보, 와인 1병으로 구성된 4인 세트로, 칠레산 인기 와인인 `에스쿠도 로호`과 `발디비에소 C/S`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3월 말까지 판매하는 신메뉴는 산지에서 당일 배송되는 신선한 재료로 조리해 연인뿐아니라 가족끼리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아워홈의 돈까스 브랜드 사보텐은 오는 11~14일 사보텐 매장을 방문하는 커플 고객을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특별 쿠폰을 제공한다. 성별과 나이에 상관 없이 2인 이상이 전국 사보텐 매장에서 `돈부리(일본식 덮밥)` 메뉴를 동시 주문하면 하트 모양의 쿠폰이 지급된다.

지급된 쿠폰은 화이트데이 기간인 다음달 11~14일에 사보텐에서 정식, 세트 메뉴 주문 시 `로스까스 정식`으로 교환 가능하다. (단, 돈부리 메뉴를 판매하지 않는 지점은 제외)

이와 함께 커플이 식사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사보텐 홈페이지 고객 이용후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쌍에게 뮤지컬 공연티켓을 증정한다.



미스터도넛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러브 세트를 출시, 로맨틱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로맨틱러브는 이달 15일까지만 한정 판매하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팝핑도넛4개와 미스도타르트2개로 구성된 `로맨틱러브6입`과 팝핑도넛8개와 미스도타르트4개로 구성된 `로맨틱러브12입` 두 가지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스터도넛은 로맨틱러브세트 2종과 프리미엄 초콜릿 2종 등 총 4종의 발렌타인데이 행사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버라이어티러버박스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쿠폰, 도넛3개 구매 시 1개 더 증정쿠폰, 아메리카노 2잔 구매 시 폰데링 증정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모두 선물한다.

또 행사상품 구매 시 주어지는 응모권 번호를 미스터도넛 홈페이지(http://www.misterdonut.co.kr)내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1인 2매)에게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예매권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