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입력 2013-02-14 19: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주)죠스푸드(대표 나상균, www.jawsfood.co.kr)의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가 업계 최초로 시트콤 콘셉트의 이색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gkqsl다.

2013년 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은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이번 시트콤. 4인조 감성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죠스떡볶이의 점주 역할을 맡았으며, 여대생 아르바이트 역에는 tvN의 화성인바이러스에서 ‘당분흡입녀’로 화제가 된 배우 ‘공수아’가 캐스팅 됐습니다.



13일 오후 처음 공개된 시트콤 ‘매콤한 인생’ 시리즈는 편당 4분 내외로 구성돼 매월 3화씩 6개월 동안 총 18편이 유튜브, 죠스떡볶이 홈페이지(www.jawsfood.co.kr)와 캠페인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aekomlife)와 SNS 채널(www.facebook.com/jawsstory)을 통해 방영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