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 새 학기와 봄이 성큼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러 브랜드들은 이때를 놓치지 않고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가오는 봄을 맞아 트렌드에 맞춰 제품들을 쏟아내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어떤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봄을 맞아 ‘더블류 라이트 레이어(W LITE LAYER)` 워킹화 6종을 내놨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워킹화는 215g으로 가볍게 제작됐으며, 충격 흡수 및 쿠셔닝 기능이 한층 강화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험멜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신제품 ‘스퀘어 백’을 출시했습니다. 스퀘어 백은 빅사이즈의 사각 형태로 디자인돼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민트컬러를 비롯해, 레드, 블루, 라이트 그레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인케이스코리아는 봄을 맞아 ‘레인지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백팩, 메신저 백, 아이폰 파우치로 구성된 레인지 컬렉션은 내구성이 강한 블랙 트윌 소재에 울트라 마린 색상으로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신제품으로 등산화 ‘듀얼맥스’를 출시했습니다. 듀얼맥스는 미국 보아 테크놀로지사와 공동 개발한 듀얼보아 시스템을 등산화에 적용해 개개인의 발에 알맞게 피팅됩니다. 업체 측은 듀얼보아 시스템은 발등, 발목 2곳에 위치한 다이얼을 돌려 부위별 끈을 조절하는 기능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프로스펙스, 험멜, 인케이스코리아, 몽벨)
junbeo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