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가 201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자연 그대로 살아 숨쉬는 ‘아마존’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색상을 접목시킨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아이더의 신제품들은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초경량, 방수, 방풍 같은 고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등산은 물론 캠핑, 클라이밍,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아마존의 동식물에서 모티브를 따온 감각적인 절개선, 기하학적인 프린트 패턴 등으로 아이더만의 색깔을 강조해 타브랜드와 차별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지난해 90%의 성장률로 아웃도어 업계 중 가장 뚜렷한 성장세를 보인 아이더는 이를 바탕으로 올해 3500억 원의 매출액을 목표로 삼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전년 대비 제품 물량을 2배 가량 늘리고 스타일 수도 50% 확대해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구성했습니다.
아이더의 신제품들은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초경량, 방수, 방풍 같은 고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등산은 물론 캠핑, 클라이밍,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아마존의 동식물에서 모티브를 따온 감각적인 절개선, 기하학적인 프린트 패턴 등으로 아이더만의 색깔을 강조해 타브랜드와 차별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지난해 90%의 성장률로 아웃도어 업계 중 가장 뚜렷한 성장세를 보인 아이더는 이를 바탕으로 올해 3500억 원의 매출액을 목표로 삼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전년 대비 제품 물량을 2배 가량 늘리고 스타일 수도 50% 확대해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