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오연서, 둘이 손잡은 사연은?

입력 2013-02-24 10:48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노티카(NAUTICA)가 전속모델 이병헌, 오연서와 함께한 2013년도 봄 광고 캠페인 사진을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한층 신선하고, 강렬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 시즌 노티카(NAUTICA)에서는 디자인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 타깃은 25~45세로, 확장된 아웃도어의 개념을 적용해 산과 바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범용 성을 추구하며, 크게 Competition라인과 Lifestyle라인으로 구분된다.

Competition 라인은 노티카의 테크니컬 라인으로 강한 컬러, 콘트라스트 배색으로 경쾌한 이미지를 표현하며, Life style 라인은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무난한 라인으로 노티카만의 프린트와 기본적인 배색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사진=노티카 제공)

junbeo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