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유학-어학연수 "귀국학생 생생 인터뷰" 진행

입력 2013-02-25 10: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경쟁에서 어떻게 적응해야 할지, 현지 언어와 생활문화에 대한 사전 습득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 유학준비생들은 유학생활에서 일어나는 시행착오를 최소화 할 수 있는 객관적이고 치밀한 전략을 짜기 위해 신뢰성 있고 안전한 유학원 선택이 성공 유학의 첫걸음이다.

매년 소비자평가 인증기관들의 엄정한 심사에 의하여 선정된 다양한 수상내역들과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외 7개, 국내 15개 전 지사의 직영체제를 준수해온 대한민국 유학연수 대표 브랜드 ㈜종로유학원(대표 이규헌)에서는 유학을 다녀온 학생을 통해 시원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 `귀국학생 인터뷰`를 진행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귀국학생 인터뷰’는 학교정보와 생활정보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및 튜터링 서비스, 한국 음식 제공 등을 통하여 유학생활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현지에서 빠른 적응을 할 수 있도록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해외 직영지사의 서비스의 만족도를 체크, 현 해외 직영지사의 서비스를 개선하고 현지 생활 및 생생한 경험에 대하여 유학 준비생 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 되었다.

㈜종로유학원의 ‘귀국학생 인터뷰’는 유학/어학연수를 갓 마치고 돌아온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였기에 현지의 생생한 생활정보는 물론 해외 현지 직영지사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까지 확인 가능하다.

귀국 학생 대상으로 진행한 현지 생활에 대한 인터뷰는 ㈜종로유학원에서 운영중인 유학생 생활공간 커뮤니티 “유학 Talk Talk 블로그” (http://blog.chongroyuhak.com)와 해외 현지 지역 커뮤니티인 “유티즌” (http://www.yutizen.com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내 15개, 해외 7개 종로유학원 직영지사에서 대형 모니터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현지의 생생한 생활정보는 물론 해외 현지 직영지사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까지 인터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유학 준비생들에게 신뢰성 있고 안전한 유학원 선택에 많은 영향을 줄 것이라 사료된다.

종로유학원의 성장전략인 고객을 위한 노력은 앞으로도 변함이 없을 것이며, 변함없는 꾸준함으로 유학 상담 및 수속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종로유학원은 유학원 최초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에 선정, 5년 연속 대한민국 신뢰기업 대상, 5년 연속 전국대학생 선호도 1위 등의 여러 수상의 영광을 누리고 있으며 고객이 선택한 신뢰받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발전하는 종로유학원이 앞으로도 기대되는 이유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