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미국의 소비자 신뢰지수가 노동시장과 소득 수준 개선으로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민간 조사그룹인 컨퍼런스보드는 2월 소비자 신뢰지수가 전월 수정치인 58.4보다 11.2 상승한 69.6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시장에서 예상했던 전망치인 61을 크게 웃도는 것으로 지난해 11월 이후 3개월 만에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민간 조사그룹인 컨퍼런스보드는 2월 소비자 신뢰지수가 전월 수정치인 58.4보다 11.2 상승한 69.6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시장에서 예상했던 전망치인 61을 크게 웃도는 것으로 지난해 11월 이후 3개월 만에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