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네이쳐, 봄철 '천연 화이트닝 솔루션' 제안

입력 2013-03-04 09: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봄기운이 서서히 일어나는 요즘, 연약한 피부가 햇살에 손상되지 않도록 본격적인 미백 관리를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천연화장품은 화학적인 인공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자극없이 밝고 환한 화이트닝 관리가 가능하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4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면서 환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천연 화이트닝 솔루션`을 제안했다.

◆ 화이트닝의 시작, 천연 세안



화이트닝의 시작은 세안에서부터 시작한다. 환절기에는 공기 중 노폐물과 세균이 더욱 많아져 세안에 각별한 신경을 써주어야 한다. 백강잠은 팩을 꾸준히 하면 피부가 우유빛이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안색이 맑아지게 해주는 성분으로 유명한데, 로얄네이쳐의 `백강잠 비누`에는 유기농 샌달우드 에센셜 오일과 포도씨오일, 해바라기씨 오일이 함유되어 과도한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환하게 피부를 케어해준다.

◆ 천연 로즈 에센스로 거칠어진 피부를 보들보들 장미결로



밝게 빛나는 피부를 위해서는 거칠어지고 칙칙해진 피부 표면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 피부의 명약이라 불리는 `천연로즈워터`는 옛 유럽 왕비들이 젊음을 되찾아준다고 하여 즐겨 사용하던 것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고 활력있게 만들어주고 진정효과가 뛰어나 봄철 민감해진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로얄네이쳐의 `로얄로즈 화이트닝 에센스`에는 천연로즈워터 82%가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빠르게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톤과 피부결을 동시에 개선시킨다. 매일 아침 세안 후 토너 대신 발라주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 천연 미백 로즈 크림으로, 한층 빛나는 피부 연출



봄에는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거뭇거뭇해지는 것이 유독 눈에 띄는데, 이 때에는 화이트닝과 함께 영양관리가 동시에 집중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에센스 사용 후 `로얄 로즈 화이트닝 크림`을 발라주면 전체적으로 피부 톤을 밝게 하고 균일하게 정돈시켜주며, 영양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어 한층 더 생기있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동시 케어로 봄철 자외선 철벽 수비



본격적인 봄이 찾아오면 자외선 지수는 겨울의 3배로 높아진다. 자외선은 기미나 주근깨 등 잡티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피부노화를 촉진시켜 잔주름을 만들어내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신경써서 관리해야 한다. 로얄네이쳐의 `레노베이션 마스크 세트`는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이 가능한 안티에이징 및 화이트닝 기능성 마스크 제품으로, 유명 호텔에 납품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베이직 에센스에 주름 방지와 탄력에 효과적인 고농축 시너지 앰플과 밝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집중 브라이트닝 앰플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미백과 보습, 피부탄력을 동시에 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