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최초 몰링트랜드 복합상가, 부원역 '아이스퀘어 몰' 분양 !

입력 2013-03-05 11:40  

예금금리가 낮아지고 금융소득종합과세 축소개편에 따라 부동산투자 열기 높아져...



-김해시청, 세무서, 경찰서, 주요 은행 등 중심행정지역

-김해를 관통하는 경전철 역세권, 부산으로 이어지는 14번 국도의 교통요충지

-50만 인구, 김해 최초·최대의 “몰링트랜드” 복합쇼핑몰



고려개발(주)는 김해 부원역 푸르지오(915가구)를 성공적으로 분양하고 이와 같이 공급될 복합쇼핑몰인 ‘아이스퀘어 몰’을 분양 중이다.

총 383개의 박스형 점포인 `아이스퀘어 몰`은 50%는 일반분양, 50%는 유명브랜드 직영출점 하는 형태로 창업 및 투자자를 모집한다.

`아이스퀘어 몰`은 푸르지오 APT를 배후로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오피스&메디컬센터, 특급호텔 등과 같이 구성돼 일반적인 쇼핑몰 개념이 아닌 "쇼핑, 문화, 외식, 오락" 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몰링트렌드로 구성된다.

`아이스퀘어 몰`의 매장구성으로 서관(west)은 지하 2층~지상 10층규모이며 1~3층은 유명F&B, 글로벌SPA, 명품관, 패밀리레스토랑, 전문외식업체, 캐주얼의류 브랜드 등이 입점한다. 4~10층은 2개동으로 금융 및 업무센터, 클리닉과 아카데미 용도로 공급된다.

현재 입점이 확정 및 예정된 대표적 대형 브랜드는 대형뷔페 외식업체 드마리스, SPA브랜드 유니클로, 해외유명브랜드로 구성될 명품관, 스포츠 유명브랜드(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르꼬끄), 아웃도어 브랜드(노스페이스, K2, 블랙약, 네파, 라푸마, 콜롬비아), 슈즈멀티샾 ABC마트, 커피전문점(엔젤리너스, 스타벅스, 카페베네), 미용전문 브랜드(미샤,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샾, 스킨푸드), 대표적 프랜차이즈(맥도날드,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등이 있다.

동관(East)은 지하 2층~지상 5층 규모이며 1~2층은 뷰티 및 F&B 중심의 상업시설과 금융, 3층은 수영장과 사우나 및 휘트니스센터, 4~5층은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롯데시네마가 들어선다.

현재 김해지역은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반면 백화점이나 영화관 등이 부족해 인근 부산지역으로 나가는 일이 다반사이므로 누수현상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며 또한, 젊은 세대는 물론 가족단위의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몰링트렌드는 전국 각 지역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스퀘어 몰`의 완공시점은 2014년 초를 기점으로 현재 공사 중에 있으며 계약금 10%, 중도금무이자 대출 40%로 진행된다.

분양문의 : 055) 329-955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