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스킨푸드는 1차 ‘단호박과 꿀’을 시작으로 ‘호두, 아몬드와 꿀’에 이어 3차 생(生)푸드 천연팩 ‘골드키위’를 구어메(GOURMET)회원만을 위한 봄맞이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골드키위는 건조시킨 골드키위가루와 골드키위추출물, 식물성 글리세린 등 천연유래성분 97%이상으로 만들어져 봄철 각질을 관리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특히 수분과 쿨링감이 느껴지는 탱글탱글한 젤리제형으로 일명 ‘탱글팩’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푸드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부터 사용까지 42일 내에 사용하도록 하고 있으며, 전국 500 개의 스킨푸드 매장 내에 전용 냉장고를 비치하고 냉장보관 상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5일부터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수령할 수 있는 매장을 선택한 후, 바코드로 된 쿠폰번호를 받아 21일부터 27일까지 신청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1, 2차 증정 당시, 생푸드 천연팩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천연팩에 대한 구어메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봄을 맞이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골드키위로 맑고 깨끗한 피부 관리를 제안한다. 앞으로 어떤 푸드 성분으로 만든 생푸드 천연팩을 구어메 회원에게 제공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스킨푸드)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