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푸르지오의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신규 BI를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푸르지오 신규 BI 는 지난 2009년 1차 리뉴얼 이후 두 번째로 `푸르지오 트리(P트리)`로 불리는 잎사귀 모양의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고급감을 제고하고 세련되고 모던한 로고타입으로 개발된 겁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푸르지오에 산다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그린 프리미엄, 마이 프리미엄, 라이프 프리미엄 등의 혁신적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으며, 이를 통해 푸르지오의 핵심가치인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푸르지오 신규 BI 는 지난 2009년 1차 리뉴얼 이후 두 번째로 `푸르지오 트리(P트리)`로 불리는 잎사귀 모양의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고급감을 제고하고 세련되고 모던한 로고타입으로 개발된 겁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푸르지오에 산다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그린 프리미엄, 마이 프리미엄, 라이프 프리미엄 등의 혁신적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으며, 이를 통해 푸르지오의 핵심가치인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