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뷰나 ‘핑크세트’외 뷰티 신제품

입력 2013-03-11 17:44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3월이 되자 여기저기 화이트데이로 떠들썩합니다. 누구보다 초조하고 바쁠 이들이 여자친구의 선물을 준비하고 있을 남자들인데요. 괜히 어설픈 선물, 주고도 여자친구에게 핀잔 듣는 불상사 없이 무난한 화장품으로 해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신제품 소개하니 눈여겨서 한 번 살펴들 보세요.



뷰나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뷰나 스페셜 핑크세트를 출시했네요. 이번 핑크 세트는 뷰나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핑크색 아이템인 소라 파우치(M), 쁘띠 밀키 틴트 (1호 딸기스무디), 워너비 스윗 퍼퓸밤(1호 베이비파우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금액보다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출시되었다고 하니 눈여겨 볼만 하겠네요.



스킨푸드는 각질제거, 수분공급, 미백, 주름개선 등 4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360도 매끈결을 위한 화장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세안 후 기초 가장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블랙슈가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건조함으로 거칠어지거나 흐트러진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또한 예로부터 식용으로 널리 사용되어온 고급 버섯인 능이버섯 추출물과 생명력이 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마카 추출물이 함유된 화장료 조성물인 Skin Renewup™ 성분 및 파파야, 오렌지, 레몬, 사과로 이루어진 복합 과일 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



아티스트리는 화이트데이 14일에 맞춰 ‘2013 스프링 컬렉션 인챈티드 가든(Enchanted Garden)’을 출시했습니다. 2013 스프링 컬렉션 인챈티드 가든은 판타지 속 은은하게 빛나는 풍성한 파스텔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고 합니다. 워터 아이칼라 2종부터 립글로스 듀오, 쉬어치크 컬러 2종, 아이라이너 펜슬 2종으로 구성되어 총 7종의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트라이벡틴은 집중 화이트닝 케어로 스트라이벡틴-WH™ 포토화이트 나이트 크림을 내놨습니다. 밤에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개선시키고, 피부 깊숙이 수분 공급을 해주어 밸런스를 잡아주는 나이트 크림입니다. 아리조나 대학 연구진과 함께 개발한 특허 기술 NIA-114™™+Vitamin C Complex 성분이 피부의 재생을 돕는 세포들을 촉진시켜 과도한 색소 침착을 점차 완화시켜주고 피부 속 수분을 탄탄하게 다시 채워줘 아침까지 촉촉하고 편안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미네랄 워터로 스킨케어 기능을 함유한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 센카 퍼펙트 UV 3종을 선보입니다. 센카는 국내 출시 1년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한 인기 폼 클렌징 퍼펙트 휩을 비롯한 오일, 밀크 젤 등 클렌징 제품만 있던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자외선 차단제 3종 센카 미네랄 퍼펙트 UV, 센카 미네랄 퓨어 UV, 센카 미네랄 페이스 UV(Light, Natural)를 추가해 라인이 확장됐네요.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이번에 출시한 자외선 차단제 센카 3종 모두 미네랄워터를 사용해 피부에 순하고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며 “자외선 차단은 기본, 가벼운 사용감과 스킨케어 기능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고 전했습니다. (사진=뷰나, 스킨푸드, 아티스트리, 스트라이벡틴, 시세이도 매스티지)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