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어린이 가구 신제품 ‘조이(joy)’가 출시 3개월여만에 브랜드스탁(Brand Stock)에서 주관하는 ‘브랜드스타(Brand Star)’ 어린이가구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국내 산업의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입니다.
이번 조사는 2013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180여개 분야, 7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조이는 어린이가구 부문 브랜드스타로 선정됐습니다.
한샘은 "2월 조이 매출이 비슷한 사양 제품의 지난해 매출보다 무려 2.6배나 많다"며 "경기 침체에 가치 소비 성향이 뚜렷한 요즘, 학부모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해 출시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국내 산업의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입니다.
이번 조사는 2013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180여개 분야, 7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조이는 어린이가구 부문 브랜드스타로 선정됐습니다.
한샘은 "2월 조이 매출이 비슷한 사양 제품의 지난해 매출보다 무려 2.6배나 많다"며 "경기 침체에 가치 소비 성향이 뚜렷한 요즘, 학부모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해 출시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