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는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세계다. 주로 먹고 입는 것에 행복을 느끼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성공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로 유명한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바로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와 니즈를 그대로 반영한 브랜드를 런칭 해 성공시킨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다.
SF이노베이션은 여심을 사로잡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맛과 분위기라고 판단, 브랜드 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브랜드별로 차별화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이러한 전략이 맞아 떨어져 스쿨푸드, 에이프릴마켓, 카페 리맨즈 등 SF이노베이션의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들은 20~3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올랐다.
분식의 요리화, 프리미엄 분식 `스쿨푸드`
SF이노베이션의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 스쿨푸드는 2005년 가로수길의 맛집으로 시작했다.
김밥이나 떡볶이로 대표되던 분식 시장에서 프리미엄 분식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현재 분식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길거리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타파, 한국의 대표 먹거리인 분식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메뉴들을 대거선보이면서 일약 여심을 사로잡는 대표적인 외식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최고의 재료들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마리, 까르보나라 떡볶이 등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요리는 타 외식브랜드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인테리어 또한 뉴욕 스타일의 파벽과 자연스러운 노출벽, 빈티지한 테이블, 의자 등의 가구가 어우러진 모던 빈티지 스타일을 구현해 음식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겸비했다.
자연을 담은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 `에이프릴마켓`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 에이프릴마켓은 SF이노베이션이 두 번째로 런칭 한 브랜드로 브랜드명처럼 4월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자연 그대로의 퓨전 이탈리안 요리들을 선보인다.
이른 봄날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유럽 풍의 인테리어와 자연적인 색감을 사용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해 여성들의 시각을 충족시켰다.
시금치 피자, 샐러드 피자, 미역국 파스타 등 독특한 메뉴를 개발, 최소한의 조리법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도 적극 반영했다.
셀렉트 키친 표방한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
SF이노베이션은 지난해에 세계 곳곳의 독특한 요리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카페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을 런칭했다.
카페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커피와 요리가 공존하는 독특한 카페를 만들어 낸 것이다.
시즌별로 색다른 테마, 스페셜한 조리법을 이용한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켜주고, 유명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메뉴 개발을 하는 등 독자적인 컨셉을 만들어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스쿨푸드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중 특히 여성들이 무엇을 원하는 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개발과 SF이노베이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브랜드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로 유명한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바로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와 니즈를 그대로 반영한 브랜드를 런칭 해 성공시킨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다.
SF이노베이션은 여심을 사로잡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맛과 분위기라고 판단, 브랜드 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브랜드별로 차별화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이러한 전략이 맞아 떨어져 스쿨푸드, 에이프릴마켓, 카페 리맨즈 등 SF이노베이션의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들은 20~3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올랐다.
분식의 요리화, 프리미엄 분식 `스쿨푸드`
SF이노베이션의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 스쿨푸드는 2005년 가로수길의 맛집으로 시작했다.
김밥이나 떡볶이로 대표되던 분식 시장에서 프리미엄 분식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현재 분식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길거리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타파, 한국의 대표 먹거리인 분식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메뉴들을 대거선보이면서 일약 여심을 사로잡는 대표적인 외식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최고의 재료들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마리, 까르보나라 떡볶이 등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요리는 타 외식브랜드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인테리어 또한 뉴욕 스타일의 파벽과 자연스러운 노출벽, 빈티지한 테이블, 의자 등의 가구가 어우러진 모던 빈티지 스타일을 구현해 음식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겸비했다.
자연을 담은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 `에이프릴마켓`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 에이프릴마켓은 SF이노베이션이 두 번째로 런칭 한 브랜드로 브랜드명처럼 4월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자연 그대로의 퓨전 이탈리안 요리들을 선보인다.
이른 봄날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유럽 풍의 인테리어와 자연적인 색감을 사용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해 여성들의 시각을 충족시켰다.
시금치 피자, 샐러드 피자, 미역국 파스타 등 독특한 메뉴를 개발, 최소한의 조리법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도 적극 반영했다.
셀렉트 키친 표방한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
SF이노베이션은 지난해에 세계 곳곳의 독특한 요리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카페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을 런칭했다.
카페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커피와 요리가 공존하는 독특한 카페를 만들어 낸 것이다.
시즌별로 색다른 테마, 스페셜한 조리법을 이용한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켜주고, 유명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메뉴 개발을 하는 등 독자적인 컨셉을 만들어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스쿨푸드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중 특히 여성들이 무엇을 원하는 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개발과 SF이노베이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브랜드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