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실시간 대화형 고객상담서비스 오픈

조연 기자

입력 2013-04-01 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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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증권은 1일 스마트폰 사용고객 대상으로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된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증권사 최초로 오픈하는 이 서비스는 실시간 상담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able talk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고, 기존 ARS의 음성안내방식에 대한 고객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보이는 AR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ble talk 상담 서비스’는 증권업무뿐 만 아니라 종목, 시황 상담까지도 실시간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증권사 최초 실시간 대화형 상담 서비스로, 계좌 개설 문의와 공인인증서 발급, 매매 수수료 등 각종 증권업무와 종목에 대한 상담, 뉴스 및 기본정보가 궁금할 경우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ARS 이용 시 복잡한 시나리오를 청취하고 따라가는 기존의 음성안내 방식에서 ARS 메뉴를 시각화하여 찾고자 하는 메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업무코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하기 때문에 업무처리 시간이 단축되고 업무와 관련된 주요 내용을 사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현대증권은 이외에도 ‘음성 인식 ARS’와 ‘Data Push’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음성 인식 ARS 서비스’는 빠른 현재가 이용 시 종목코드 입력 없이 음성 인식으로 해당 종목의 시세 조회가 가능하고, ‘Data Push 서비스’는 지점 위치 안내 및 매매 수수료 등 증권업무 관련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전송 받아 볼 수있습니다.
임호택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장은 "멀티미디어 시대 복잡해지는 상품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오픈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중심의 다양한 소통 채널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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