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지베르니와 아크웰을 운영중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베스트셀러인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이 얼루어 4월호 ‘얼루어와 올리브영이 함께하는 Together for Beauty’에서 얼루어가 추천하는 스킨케어 제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얼루어와 올리브영이 함께하는 Together for Beauty’는 올리브영에 입점 되어 있는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성분과 효과, 용량, 가격 등을 총체적으로 고려해 건강한 피부 토양을 만들어주는 제품을 선정한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피부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불순물로부터 피부를 청결하게 보호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진정효과강화 수분크림이다. 아크웰만의 퓨리톡스진 복합체와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캄디렉트 성분이 강화돼 수분 손실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촉촉한 피부를 되찾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Oil-free의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와 베르가못 에센셜 성분 처방으로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는 물론 문제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좋다고 전한다.
한편,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4월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얼루어 4월호 내지의 쿠폰 또는 올리브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 주는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지베르니)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