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멀티쇼핑몰 '세븐스퀘어' 사업설명회 성황리에 개최!

입력 2013-04-02 15:20  

부산 지역의 새로운 스타일 랜드마크 탄생 기대감 상승
약 500여명의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분양 열기 후끈


컨소시엄 대표 주관사 ㈜ 광림토건이 주최한 세븐스퀘어 1차 사업설명회가 3월 29일 (금)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행사는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과 현재 사업 운영 중인 점주 및 대형프랜차이즈 브랜드점포 개발 담당자 등 관계자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세븐스퀘어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이동준씨와 영화배우 김보성씨가 참여하여 현장 분위기를 더 뜨겁게 달궜다. 더불어 MC 및 리포터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방송인 조영구씨가 사회를 맡아 프리미엄 쇼핑몰에 걸 맞는 탁월한 진행으로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세븐스퀘어 브랜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세련된 영상으로 시작된 이번 설명회는 핵심적인 사업키워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한 세븐스퀘어 쇼핑몰의 창업 성공 노하우에서부터 누구도 따라 하지 못할 차별화된 경쟁력, 그리고 수익 창출과 수익 분배, 마케팅 계획 및 비전 등 예비 창업주들의 주요 관심 정보를 설명하며 약 2시간 정도 진행되었다.

전문적인 자료 설명이 끝 난 후에는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주최측에서 준비한 40만원 상당의 커피머신기와 400만원 상당의 명품핸드백을 증정하는 시간을 마련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눴다.

설명회 관계자는 "전 분양 점주들이 참여하는 협업 스마트 상가로 협업존과 인터넷 쇼핑몰, 모바일 앱, 게임을 통한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상품판매 수익을 쉐어하여 분양점주에게 연 15% 확정수익 지급보증과 함께 최대한의 수익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라고 자신감 있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업설명회가 끝나고 행사장 내 마련된 분양팀과의 1:1 상담을 통해 온, 오프라인과 모바일까지 아우르는 세븐스퀘어의 사업시스템에 성공을 확신하며 문의 및 계약관련 예약 상담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한민국 최초의 스마트 멀티 쇼핑몰로 새로운 비즈니스 시스템을 도입한 부산 세븐스퀘어는 ㈜부산교통공사 BTO 사업으로 진행되는 수익형 민간투자사업방식으로 수영역 ~ 광안역사간을 잇는 지하상가이다.

세븐스퀘어의 분양 및 임대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퀘어 공식 홈페이지(www.7square.co.kr) 또는 문의전화 051)701-0909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