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부동산의 과잉공급 우려가 높아지는 상황에서도 여전히 일부 지역에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이나 수도권 지역 우수한 교통망과 인프라를 갖춘 역세권 도시형생활주택들은 주변과의 접근성이 탁월해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고, 안정적인 상권 형성을 바탕으로 높은 임대수익률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점을 이유로 한강 조망권(일부 세대)을 갖춘 명품 소형주택으로서 분양 개시부터 화제를 일으킨 비체힐리버뷰의 잔여분 분양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비체힐리버뷰는 지하철 5호선 마포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의 역세권으로 여의도, 강남, 시청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10~20분대면 닿을 수 있어 교통의 요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주변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시민 공원이 도보 3분 거리인 웰빙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코니 무료확장은 이미 완료된 상태로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고품격 인테리어 설계를 선보였으며, 세탁기, 냉장고, 전기쿡탑 등 고급 가전도 풀 옵션으로 제공된다.
비체힐 리버뷰 관계자는 “이미 100% 입주가 완료된 상태여서 계약 즉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며 “실투자금 5,000만원 안팎의 부담 없는 분양가에 높은 수익률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분양문의: 1566-3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