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버츠비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술을 가꾸어 줄 천연 성분 100%의 신제품 ‘립 컬러, 립 샤인 & 립 글로스’ 라인을 새롭게 런칭합니다. 신제품은 뉴트럴, 핑크, 레드 계열의 다채로운 컬러감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 뛰어난 컬러 발색력을 모두 갖췄다고 하네요. 립 샤인은 윙크, 블러쉬, 퍼커 3종의 색상, 계절에서 모티브를 얻은 립 글로스는 어텀헤이즈, 써니데이, 이브닝 글로우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버츠비 측은 “일생 동안 여자들이 먹는 립스틱이 4kg에 이른다"며 "단순히 아름다움을 위한 립 제품이 아닌 내추럴 성분의 립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엔프라니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안개 분사가 특징인 아쿠아 환타지 쿨링 미스트를 출시했습니다. 아쿠아 환타지 쿨링 미스트’는 건조하고 지쳐있는 피부에 쿨링감을 더해 줄 안개 분사 미스트로, 풍부한 천연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는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보습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줘 탄력과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홀리카 홀리카 측은 "아이슬란드의 빙하수와 온천수 성분이 더욱 깊은 수분 공급과 함께 살균, 진정작용에 도움을 줘 여드름 및 트러블 피부에도 사용해도 좋다"고 전했습니다.
그리스 화장품 브랜드 코레스는 먹어도 안전한 요거트로 만들어진 코레스 요거트 모이스쳐라이징 크림을 선보입니다.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인기 광고 카피가 실제로 적용됐다고 볼 수 있겠네요. 홈메이드 방식의 발효공법이 특징인 그리스 전통 발효유의 요거트가 들어 있어 즉각적으로 피부 상층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고 하네요. 코레스 측은 "락토스,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의 천원 원천인 요거트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편하게 해주며 진정효과에도 뛰어나다"고 설명합니다.
리리코스가 피부를 더 깨끗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마린 파이버`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 속 각종 유해물질을 흡착, 제거시켜준다고 하네요.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부드럽다고 합니다. 마린 딥 클렌징 오일은 마무리감이 산뜻한 클렌징 오일로 물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되고, 마린 소프트 포밍 클렌저는 풍성한 거품이 모공속 피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주며, 산뜻한 사용감과 촉촉함이 특징이라네요. 클렌징 후 적절한 수분 밸런스가 깨지지 않도록 하는 마린 딥 클렌징 에멀젼은 피부 수분 공급 역할을 하며, 자칫 놓치기 쉬운 마지막 수분까지 잡아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네즈는 `워터드롭 선케어` 5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워터드롭 기술이 적용돼 있어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한 촉촉함을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미네랄 워터와 6가지 허브 워터를 함유하여 자외선에 의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풍성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고 전했습니다.
쏘내추럴은 촉촉한 사용감으로 쉽고 빠르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쏘내추럴 스피디 드로잉 비비 스틱을 출시했습니다. 에센스 같은 가벼움과 들뜸 없는 밀착력 그리고 깨끗한 커버력을 겸비해 바쁜 아침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초 간단 10초 비비 스틱입니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 타입이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양 조절도 쉽습니다. 또한 부분적으로 조금 더 커버를 원할 때에 컨실러처럼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피부 보습에 좋은 미네랄워터와 세라마이드, 모링가 오일 등이 함유되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